게임>
1인 개발 RPG '아르티스 임팩트', 7일 스토브·스팀 통해 정식 출시
엑스포츠뉴스입력

스마일게이트가 1인 개발 RPG '아르티스 임팩트'를 스토브와 스팀에 정식 출시한다.
6일 스마일게이트는 말레이시아의 1인 개발자 마스가 제작한 미스틱 셀프힐링 RPG '아르티스 임팩트'를 오는 7일 PC 플랫폼 스토브와 스팀을 통해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르티스 임팩트'는 인류와 AI가 공존하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배경으로 한 턴제 RPG다. 이용자는 주인공 '아카네'가 되어 AI 동료와 함께 자신의 기억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 된다.
모든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은 개발자가 4년에 걸쳐 직접 핸드드로잉 방식으로 제작했다. 게임의 전투는 클래식 턴제 시스템을 기반으로 하며, 캐릭터 육성과 장비 업그레이드를 중심으로 진행된다.
또한, 탐험 외에도 파트타임 업무, 요리, 집 꾸미기 등 생활형 콘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는 '아르티스 임팩트'의 정식 출시를 기념해 10%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한, 스토브에서 30분 이상 플레이한 후 후기를 작성한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네이버페이 등을 증정한다.
한편, 게임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스토브와 스팀의 게임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