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그라비티, '이번 라그나로크의 주인공은 바로 접니다만!' CBT 시작 "차별화된 재미 선사할 것"

엑스포츠뉴스입력


'이번 라그나로크의 주인공은 바로 접니다만!'의 국내 비공개 CBT가 시작됐다.

7일 그라비티는 방치형 RPG 신작 ‘이번 라그나로크의 주인공은 바로 접니다만!’(이하 '이번주만')의 국내 비공개 베타 테스트(CBT)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오는 14일까지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이용자는 구글 플레이에서 검색해 다운로드하거나, 애플 앱스토어 Test flight를 통해 CBT 버전을 다운로드한 뒤 플레이할 수 있다.

이 게임은 지난해 '지스타 2024'에서 '프로젝트 데비루치'라는 가칭으로 처음 공개된 바 있다. 몬스터 '데비루치'가 주인공으로서 '라그나로크' 세계를 정복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인 것.

이번 CBT 버전에서는 장비, 코스츔, 탈것, 스킬 등 다양한 요소를 수집하고 캐릭터를 육성할 수 있으며, PVE, PVP, 길드 등 전투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더불어 세계를 정복하는 월드 정복, 인간 보스를 포로로 잡는 '포로 시스템',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하는 모션 시스템 등도 체험할 수 있다.

그라비티는 CBT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테스트 기간 중 출석 이벤트, 특정 레벨 달성 이벤트 등을 통해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하루 두 번 푸시 알람 이후 2시간 이내 접속 시 우편을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CBT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구글 기프트 코드도 받을 수 있다.

그라비티 정진화 '이번주만' 사업 PM은 "'이번주만'은 데비루치 시점의 참신한 스토리와 한층 업그레이드된 그래픽으로 기존 '라그나로크' 시리즈와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주만' CBT에 많은 참여 부탁드리며 설문조사에도 참여해 선물 당첨의 기회도 얻으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주만' 국내 CBT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그라비티


댓글 26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