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가은, 생활고 아니라더니..."딸에게 돈 없어 케이크도 못 사줘" (동치미)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17 18:50:02 수정 2025-07-17 18:50:0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정가은이 생활고로 딸에게 미안했던 일화를 밝혔다.

17일 MBN 유튜브 채널에는 '배우 정가은, 돈이 없어서 딸에게 케이크 하나 못 사줬다?!'라는 제목의 '동치미' 선공개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서 정가은은 "수입이 있다가 없다가 하다 보니까 작년 여름에 수입이 많이 없었다. 딸아이를 키우면서 먹고 싶다고 하는 건 다 사주고 싶지 않나"라고 운을 띄웠다.



그러면서 "작년에 연극만 하다보니까 수입이 너무 없었다. 딸과 딸 친구를 데리고 케이크를 먹으러 들어갔는데 조각 케이크를 하나씩 먹고 싶어 하는데 두 개를 못사겠더라. 그때 참 미안하더라. 몇천 원짜리를 선뜻 사주지 못하는 게"라고 털어놨다.

이어 "작년에 손목과 허리가 아팠다.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기도 하지만 마사지를 받고 싶을 때가 있지 않나. 많이 받을 때는 마사지 받고 그랬는데, 돈이 너무 아까워서 못 받으니까 서럽고 나이 들수록 돈 없는 게 서러운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정가은은 지난 2018년 이혼 후 홀로 딸을 키우고 있다. 최근 정가은은 제2의 직업으로 택시 기사에 도전한 근황을 밝혀 많은 응원을 받았다. 정가은이 출연하는 '동치미'는 오는 19일 MBN에서 방송된다. 

사진=MB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