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살 연하♥' 김나운 "남편과 모닝 샤워 안 해…이제는 각방" (가장멋진류진)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14 20:19:55 수정 2025-07-14 20:19:55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나운이 모닝 커플 샤워에 대해 해명했다.

14일 유튜브 채널 '가장(멋진)류진'에는 '20년만에 만난 홈쇼핑 여왕 김나운 누나의 잘사는 비결'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 제작진은 김나운에게 "금슬이 좋은 걸로 유명하지 않냐"고 물었다.

앞서 김나운은 SBS '맨발의 친구들'에 출연해 "아침에 같이 샤워한다"라고 이야기한 것을 언급, "나가는 시간이 비슷하면 욕실이 하나니까 시간차를 둘 수 없지 않나"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그러면서 "요즘은 안한다. 방도 따로 쓴다. 욕실도 따로 써서 체형이 어떤지 모른다"라고 열변을 토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자는 시간이 다르다. 저는 초저녁에 자야 한다. 9시 정도 되면 잠을 청하는 스타일이다. 그런데 우리 애 아빠는 도대체 몇 시에 들어오는지 잘 모르겠다. 아침에 보면 들어와 있더라. 스케줄이 너무 다르다. 그리고 저는 아침 5시 전에 일어난다"고 일상을 이야기했다.

그는 "주택살 때는 할 일이 많았는데 아파트 오니까 할 일이 없다. 장아찌도 담그고 해야 하는데 대규모로 못하니까 짜증이 난다"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가장(멋진)류진'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