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퍼즈', 14주년 쇼케이스 개최…신규 캐릭터 '앤지 헌트' 공개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7 20:00:02 수정 2025-07-07 20:00:0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사이퍼즈'가 14주년 쇼케이스를 열고 신규 캐릭터 '앤지 헌트'를 공개했다.

7일 ㈜네오플(대표 윤명진)은 3D AOS 대전액션게임 '사이퍼즈(Cyphers)'의 14주년 기념 쇼케이스 'Highfive'를 지난 5일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사전 신청을 통해 초청된 400여 명의 이용자가 방문했다. 그리고'사이퍼즈' 김태영 디렉터, 해설자 정인호, 빈본이 참여해 이용자와 소통했다.

상반기 주요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게임 환경 최적화, 기본 전투 장비 탭 개편 등 편의성 개선이 공개됐다. 하반기에는 전투 아이템 파밍 제거에 따라 전 슬롯 무상 장비를 제공하고, '퍼스트 서버' 운영 결과를 원활하게 본 서버에 적용하기 위해 '프리시즌' 제도를 도입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용자가 원하는 캐릭터를 지정해 배틀패스 세트를 획득할 수 있도록 개선하고, 도안 제작이 가능한 신규 헤어의 종류와 수량을 확대한다.

프리미엄 코스튬 라인 '골드라벨 프로젝트'도 개편한다. 먼저, '디아나'와 '엘프리데'의 유니크 아이템 일러스트를 기반으로 한 전용 코스튬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해당 코스튬은 8월 말 출시 후 다른 캐릭터로도 순차적으로 확대된다.

신규 캐릭터 '앤지 헌트'도 공개했다. 7월 10일 업데이트되는 '앤지 헌트'는 '지하연합' 설립자의 딸로, '검은 불꽃'을 사용하는 전투 캐릭터다. 이 캐릭터는 기본 공격 '흑염구', '흑염' 쐐기 스킬, 공중 부양 기술, 검은 불꽃 새를 소환하는 궁극기 '칼라드리우스' 등 다양한 전투 기술을 갖췄다.

김태영 디렉터는 "14년이라는 시간 동안 '사이퍼즈'를 아껴주신 이용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며, "앞으로도 나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해드릴 수 있도록 더 노력하고 변화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사이퍼즈'에 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현장에서는 온오프라인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됐다. 특히, 타이머를 14.14초에 맞추는 이벤트와 거대 주사위를 활용한 미니 게임을 통해 '테라' 쿠폰이 제공됐다.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에게는 '금빛 노을' 풀 패키지, '던파 모바일'의 '아이작' 로딩 포스터가 지급됐다. 특히, 공성전을 4판 플레이한 이용자에게는 선택형 '말머리', 선택형 '아트 컬렉션 2024', 염료·수선 키트 140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했다.

사진 = 넥슨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