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이 얼굴이 어떻게 37세?…청순+러블리 다 잡은 '순백 여신'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7 18:31:01 수정 2025-07-07 18:31:08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강한나가 러블리한 여름 패션을 선보였다. 

7일 강한나는 개인 채널에 "덥디 더운 7월 7일"이라는 짧은 문구, 태양과 풀 모양의 이모지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 속 강한나는 숲길과 카페 등을 배경으로 산뜻한 아이보리 컬러의 여름룩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잔잔한 주름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 톱에 크롭 길이의 아이보리 니트 가디건을 걸쳐 청순하면서도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여기에 허리 스트링으로 실루엣을 잡아준 레이스 디테일의 미니 스커트가 러블리한 매력을 더했고, 아이보리 톤의 미디움 사이즈 백팩과 양말, 스니커즈까지 통일감 있게 스타일링해 깔끔하면서도 편안한 데일리룩을 완성했다.



또한 밝고 자연스러운 메이크업과 부드러운 웨이브 헤어스타일이 어우러지며 강한나의 청초한 미모가 한층 돋보였다. 

한편 강한나는 내일(8일)부터 순차 공개되는 넷플릭스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에 출연하며, tvN 드라마 '폭군의 셰프'의 공개를 앞두고 있다. 

사진 = 강한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