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 없는 '심슨 가족'이라니…충격 사망에 팬들 '술렁' [엑's 해외이슈]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6-26 19:20:02 수정 2025-06-26 19:20:08


(엑스포츠뉴스 정민경 기자) 미국 애니메이션 '심슨가족'의 '마지' 캐릭터 사망 소식이 전 세계 팬들을 충격에 빠뜨렸다.

25일(현지시간) 피플 등 해외 매체들은 미국 애니메이션 '심슨가족(The Simpsons)' 시즌36 최종회에서 마지의 죽음이 암시됐다고 보도했다.

최종화에서는 마지의 장례식이 그려지며 남편 호머가 묘비 앞에서 흐느끼는 장면이 담겼다. 이후 천국으로 간 마지가 구름 위에서 가족들을 내려다보는 장면도 이어져 충격을 더했다.

다만 외신 '더 랩'은 시즌 연장에 따라 마지가 살아 돌아올 가능성도 있다고 관측했다.



마지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국내 팬들도 "마지 없는 심슨이라니", "마지는 건들지 말자", "우리 마지 돌려주세요" 등 안타까움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대다수 누리꾼들은 "다음 시즌에 살아서 돌아올 듯", "저러다가 또 나오는 거 아니냐", "아무렇지 않게 부활할 것 같다" 등 대수롭지 않게 여기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한편 미국 방송사 FOX에서 방영 중인 '심슨 가족'은 시트콤 및 애니메이션 부분에서 최장수 프로그램이라는 기록을 보유한 미국을 대표하는 애니메이션 중 하나다.

심슨 가족 등장인물인 마지 심슨은 호머 심슨의 아내이자 심슨 가의 어머니로 스토리의 핵심 축을 담당하고 있다.

사진=FOX, 디즈니 플러스, 심슨 가족
 

정민경 기자 sbeu3004@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