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훈♥아야네, 2달 남은 '5성급 호텔' 돌잔치 "본격적으로 준비"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19 16:45:27 수정 2025-05-19 16:45:27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지훈의 아야네가 딸의 돌잔치 준비에 본격적으로 돌입했다.

19일 아야네는 개인 채널에 "금토로 골프 훈련 가고, 일요일 독박(육아)하다 보니 주말은 SNS를 할 틈이 거의 없이 지나갔네요. 이번 주부터 본격적으로 돌 준비 해야 하는데!!! 돌잔치 준비 꿀팁 있으면 알려 주세요♥ 우리 모두 월요팅"이라는 문구와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유했다.

공개된 사진 속 아야네는 봄에서 여름으로 넘어가는 요즘 날씨와 어울리는 화사한 패션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아야네는 흰 반소매 셔츠에 파스텔 톤의 연두색 투 피스로 화사함을 완성했고, 입고 있는 옷은 큰 꽃 장식으로 꾸며져 있으며 포인트로 들고 있는 핑크색 가방 또한 눈길을 끈다. 

이어지는 사진에서 아야네는 남편 이지훈, 딸과 함께 귀여운 가족 사진을 즐기는 모습을 공유하기도 했다. 

한편, 아야네와 이지훈은 지난 2021년 결혼했으며 지난해 7월 결혼 3년 만에 딸을 품에 안아 많은 축하를 받았다. 최근 아야네는 루희의 돌잔치 준비에 한창인 근황을 전하고 있으며 5성급 호텔에서 준비 중이라는 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아야네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