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어 없이 신곡 발표?…뉴진스 다니엘 "곧 나올 예정" 스포→빛삭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20 18:30:01 수정 2025-05-20 18:30:01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활동을 중단한 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의 깜짝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감성 R&B 혼성 듀오 이모셔널 오렌지스(Emotional Oranges)는 공식 SNS에 다니엘과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이와 함께 오렌지 이모티콘과 뉴진스를 상징하는 토끼 이모티콘으로 콜라보를 알린 뒤 "곧 나올 예정이니 잠시만 기다려주세요"라고 덧붙였다.

작업실로 보이는 공간에서 다니엘은 후드 점퍼와 청바지를 입고 선글라스를 낀 모습이다. 앞서 활동 중단을 알리고 별다른 근황을 보이지 않았던 터라 이모셔널 오렌지스와의 음원 발표에 팬들의 기대는 커져만 갔다.

하지만 이후 해당 게시글은 삭제됐다. 소속사 어도어 없이 독자 활동이 불가능한 다니엘의 상황을 고려한 것인지 의아한 상황이다.



한편 다니엘이 속한 뉴진스는 지난해 11월 신뢰 관계가 깨졌다며 소속사 어도어에 전속계약 해지를 선언했다. 이후 새 활동명 'NJZ'를 발표하고 독자적으로 활동에 나섰지만, 어도어는 뉴진스를 상대로 법원에 전속계약 유효확인의 소를 제기, 기획사 지위보전 및 광고계약 체결 등 금지 가처분도 신청했다.

법원은 가처분 신청에 '전부 인용' 결정을 내렸고, 뉴진스는 예정됐던 무대에 올라 잠정 활동 중단을 선언한 상황이다. 이어 뉴진스는 가처분 인용에 이의 신청을 했지만 이 또한 기각됐고 항고했다. 

이모셔널 오렌지스는 Azad Naficy와 Vali Porter로 구성된 LA 기반의 혼성 R&B, 팝 듀오다. 2019년 데뷔해 '모션(Motion)'과 '퍼스널(Personal)' 등 매번 실험적이고 미래지향적인 사운드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16일(한국시간) 정규 앨범 '오렌지(Orenjii)'를 발표했다. 

사진=엑스포츠뉴스 DB, 이모셔널 오렌지스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