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문희준 소율 부부의 딸 문희율 양이 완성형 비주얼을 자랑했다.
3일 소율은 자신의 SNS에 "나의 사랑스러운 귀염둥이들♥ 오늘부터 주말 연휴 시작인데!! 모두 주말 잘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문희준 소율의 딸 문희율 양은 큰 눈망울과 작은 얼굴로 벌써부터 완성형 미모를 뽐낸다. 또 소율 옆에 서 있는 모습에서는 긴 기럭지와 비율로 눈길을 끌었다.
이어 소율은 "그리고! 저희 유튜브 채널 재미하우스가 새롭게 변신했어요. 오늘 저녁7시에 새로운 영상이 올라오구요!! 영상도 보시구 얼마나 예쁘게 변신했는지도 보러오세요. 아! 오늘 새로운 이야기를 공개 할 예정이에요"라며 유튜브 업로드 소식을 전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잼잼 많이 컸다ㅠㅠ 귀여워ㅠㅠ", "희율이는 키도 많이크고 더예뻐졌고 희우는 너무귀여워요. 많이컸네요 ~" 등과 같은 반응을 보였다.
앞서 문희준은 유튜브 채널 '재미 하우스'에서 딸 문희율 양이 유튜브 소속사와 계약을 맺은 순간을 공유했다. 이어 문희준은 "희율이 꿈이 사실 아이돌인데 아이돌 하기 전에 생애 첫 계약서를 쓰는 거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문희준은 지난 2017년 크레용팝 출신 소율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이들 가족은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사진=소율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