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숙려캠프' 측, 故강지용 출연분 전부 비공개…돌연 사망에 '충격' [종합]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23 11:15:19 수정 2025-04-23 11:15:19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했던 전 축구선수 강지용이 돌연 사망한 가운데 그의 방송분이 비공개 처리됐다. 

22일 JTBC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한 축구부부 남편이자 전 축구선수 강지용이 세상을 떠났다. 향년 37세. 

빈소는 순천향 천안 장례식장이며 상주에는 아내 이다은 씨와 3살 딸이 이름을 올렸다. 

강지용은 방송을 통해 전 프로 축구선수로 선수를 그만두고 공장에서 근무 중인 근황과 함께 억대 연봉을 받았음에도 가정사로 인해 수중에 돈이 없는 상황을 고백했다. 또한 아내와 갈등을 빚고 있는 상황을 공개한 바 있다. 

하지만 이후 축구부부는 극적으로 화해하며 애정을 드러냈기에 더욱 충격을 안긴다. 

지난 2월부터 3월까지 '이혼숙려캠프'에 출연한 출연자의 사망에 JTBC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내부적으로 논의 중"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또한 '이혼숙려캠프' 측은 OTT 다시보기에서 '축구부부'가 출연한 4주 간의 출연분을 모두 비공개 처리했다.  

유튜브에 올라온 축구부부 영상 또한 순차적으로 비공개 처리, 현재 모든 영상을 볼 수 없는 상황이다. 

많은 시청자들이 충격적인 비보에 축구부부의 서사를 재조명하며 안타까운 마음과 함께 아내와 아이를 향한 우려를 내비치고 있다. 

한편 강지용은 지난 2009년 K리그 드래프트에 참가해 포항 스틸러스에 5순위로 지명받으면서 프로축구선수로 데뷔했다. 이후 부산 아이파크, 부천 FC 1995, 강원 FC, 인천 유나이티드 FC 등에서 선수 생활을 했으며 2022 시즌을 끝으로 은퇴했다. 

고인의 발인은 오는 25일 오전 6시 30분, 장지는 천안추모공원이다.

사진= JTBC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