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병헌♥' 이민정, 둘째 출산 후 '변화' 못 피했다…"시력 잃어" 고백 (MJ)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16 19:35:02 수정 2025-04-16 19:35:08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배우 이민정이 유튜브 채널 개설 후 본격적으로 구독자들과 소통에 나섰다.

16일 이민정의 유튜브 채널에는 'BH 전문 스나이퍼의 화려한 귀환. 댓글 달려고 유튜브 시작한 이민정 등판'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영상 속 이민정은 시청자들이 유튜브 채널에 남긴 댓글에 답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 누리꾼은 "진짜 애기 둘 가진 엄마 맞나요? 말이 안되게 동안이다"라는 댓글을 남겼다.

이를 본 이민정은 "저는 외관적으로는 그래도 많이 안 변한 것처럼 보인다고 해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그런데 저는 시력을 잃었다"라고 고백했다.



처음 듣는 말에 제작진도 놀라자 이민정은 "아이를 낳는다는 건 쉬운 일이 아니다. 다들 엄마한테 잘하세요"라고 유쾌하게 말을 이었다.

또한 이민정은 유재석과 추성훈 등 다른 연예인들의 출연을 희망하는 등 누리꾼들의 여러 댓글에 답했다. 직접 댓글을 본 소감에 대해 이민정은 "저를 오랜만에 본다는 그런 느낌을 되게 많이 받았다. 활동을 진짜 열심히 해야겠다"면서 "준후 얘기처럼 아빠는 아는데 엄마는 모르는 상황을 만들지 말아야겠다"고 다짐했다.

소통왕으로 거듭날 것을 약속한 이민정은 '댓글 달기'뿐만 아니라 구독자들이 자기 관리 및 애정하는 제품 등을 궁금해하자 "이건 한 번 날을 잡고 추천하겠다"고 말을 이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 영상 캡처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