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신규 니케 '크러스트' 전격 합류…챔피언 아레나 BETA 시작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10 14:23:48 수정 2025-04-10 14:23:48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승리의 여신: 니케'가 신규 니케 '크러스트'를 추가했다.

10일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세계 탈환을 위한 미소녀 건슈팅 액션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가 SSR 니케 '크러스트'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음식을 만들고 연구하는 니케 '크러스트'는 테트라 라인 소속의 수냉 코드 지원형으로, 특정 행동을 반복해 아군 전체에게 공격적인 이로운 효과를 부여한다. 또한 버스트 스킬 사용 시 분배 대미지 혹은 지속 대미지 증가 효과를 아군에게 제공한다.

이용자는 오는 23일까지 특수 모집을 통해 '크러스트'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후에는 일반 모집, 소셜 포인트 모집, 몰드 아이템을 통해 모집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스토리 이벤트 'TRUE FLAVOR'도 선보인다. 이 스토리 이벤트는 브래디가 행복해질 수 있는 요리를 만드는 것이 목표였던 '크러스트'가 처음으로 스스로를 의심하며 시작한다. 이에 '크러스트'는 브래디가 맛봤던 기억도 정보도 없는 음식을 연구하게 된다.

또한 아카이브에는 지난 2주년 업데이트 당시 진행된 신데렐라의 스토리 이벤트 'OLD TALES'가 추가된다.

아카이브 해금에 사용되는 '메모리 필름'은 신규 스토리 이벤트 'TRUE FLAVOR'에 참여해 획득할 수 있다.

이뿐만 아니라, 사이드 스토리 'MUDFISH'가 추가된다. 이용자는 또다시 바닷속에 빠져 외딴 해변으로 떠내려온 '리틀 머메이드'를 구한 한 소녀의 이야기를 만나볼 수 있다.

포인트 랭킹 4위 이상의 이용자들이 즐길 수 있는 대결 콘텐츠 '챔피언 아레나 BETA 시즌'도 오늘(10일)부터 개방된다.

이용자는 지정된 스케줄에 따라 모의전에 참가하거나, 응원을 통해 승자를 예측할 수 있다. 또한, 랭킹 달성 누적 횟수에 따라 보상으로 특별한 프레임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서비스 2.5주년을 앞두고 오는 19일 오후 7시 30분 대규모 업데이트에 관한 정보를 최초로 공개하는 특별 방송을 예고했다.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레벨 인피니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