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신인' 하츠투하츠 에이나→제베원 김규빈x투어스 도훈, '음악중심' 새 MC 발탁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2-10 13:38:14 수정 2025-02-10 13:38:14


(엑스포츠뉴스 김수아 기자) MBC 음악방송 '쇼! 음악중심'의 새로운 MC로 제로베이스원의 김규빈, 투어스(TWS)의 도훈, 하츠투하츠의 에이나가 발탁됐다.

10일 MBC 측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김규빈, 도훈, 에이나가 '쇼! 음악중심'의 새 MC를 맡았다. 3월 1일부터 활약할 예정이며 특별 무대는 미정"이라고 전했다.

또한 현재 '쇼! 음악중심'의 MC를 맡고 있는 그룹 더보이즈의 영훈, 엔믹스(NMIXX)의 설윤, 배우 이정하는 오는 15일 마지막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특히 에이나가 소속된 그룹 하츠투하츠는 SM엔터테인먼트의 신인 걸그룹으로, 오는 24일 데뷔를 앞두고 있다. 데뷔를 하기도 전에 음악방송 MC를 확정해 기대를 모은다. 



하츠투하트의 첫 싱글 'The Chase'(더 체이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이 릴리즈된다.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플래닛'으로 지난 2023년 7월 데뷔한 제로베이스원의 김규빈은 여러 차례 '쇼! 음악중심'에서 스페셜MC로 활약했던 바, 매끄러운 진행 실력이 기대된다. 

도훈은 지난해 1월 투어스(TWS)로 데뷔하자마자 타이틀 곡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로 큰 인기를 얻으며 5세대 대표 남자아이돌로 등극했다. 또한 도훈은 지난달 29일과 30일에 방송된 '2024 MBC 가요대제전'에서 MC를 맡았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SM엔터테인먼트

김수아 기자 sakim4242@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