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트리거' 김혜수, 다중 인격 스토커와 정면 승부

엑스포츠뉴스입력


'트리거'가 7~8회 예고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는 먼저 한도(정성일 분)가 오소룡(김혜수)에게 자신이 닥터 트리거임을 고백한 이후, 오소룡에게 실망과 배신감을 안겨주게 되면서 데면데면해진 관계로 의욕을 잃은 모습이 담겨 앞으로 전개될 둘의 관계를 궁금케 한다. 

이어 오소룡이 강기호(주종혁)와 함께 남선생의 과거 스토커이자 현재 스토킹 사건의 유력 용의자인 최호성(이해우)을 찾아가 대면하는 장면으로 눈길을 끈다. 해리성 장애를 앓고 있다는 주장에 따라 병원에 격리 중인 최호성과 마주한 강기호는 최대한 노출되지 않기 위해 마스크를 쓰고서 겁먹은 모습으로 웃음을 주는 동시에, 최호성이 보여줄 충격적인 모습을 예고한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최호성과 심리전을 보이며 침착함을 잃지 않는 오소룡의 모습은 과연 최호성에게 어떤 실마리를 얻어낼 수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또한, 한도와 트리거에 점차 가까이 접근하는 조해원의 모습은 차성욱 실종 사건의 어떤 비밀과 의도를 품고 있을지 앞으로 보여줄 모습에 궁금증을 더한다. 

여기에 오소룡이 트리거 팀의 선배 피디를 통해 과거 트리거에서 차성욱 사건을 다룬 사람이 다름 아닌 구사장(신정근)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그와 대면하는 모습은 트리거와 얽힌 차성욱 사건의 새로운 전개를 예고한다. 이러한 예상치 못한 사건의 전개로 긴장을 늦출 수 없는 7~8회 에피소드를 향한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트리거'는 이 꽃 같은 세상, 나쁜 놈들의 잘못을 활짝 까발리기 위해 일단 카메라부터 들이대고 보는 지독한 탐사보도 프로 놈들의 이야기. 매주 수요일, 디즈니+에서 공개된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