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수, 강호동과 똑 닮은 모습…"콘셉트 때문에 목 없애" (아는형님)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2-01 22:01:22 수정 2025-02-01 22:01:22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개그맨 윤정수가 강호동과 도플갱어설(?)에 휩싸였다.

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는 '사투리 특집'을 맞아 강원도, 충청도, 경상도, 전라도에서 온 코미디언 윤정수, 서경석, 양상국과 가수 박지현이 출연했다.

이날 윤정수는 강호동과 똑같은 복장으로 등장해 웃음을 자아냈다. 강호동은 "특수 분장한 거냐"라고 물었고 윤정수는 "많이 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윤정수는 복장뿐만 아니라 튼실한 체형까지 강호동과 똑닮은 모습으로 등장했다. 강호동이 "몸에 뭐 넣은 거냐"라고 묻자 "음식을 많이 넣었다"라고 이야기했다. 

이어 "콘셉트 때문에 목을 없앤 거냐"라고 묻자 "네가 뭐 자꾸 그런 얘기를 하냐. 몸이 똑같은데. 네 몸 보면 알지"라며 일갈했다.

서장훈은 "강호동 따라하려고 일부러 그런 거냐, 요요가 계속 오는 거냐"라고 물었고 윤정수는 "다이어트를 하는데 잘 안된다"라고 답했다.

사진=JT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