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나오나"...'마비노기 모바일' 티저 이용자 반응은?
게임와이
입력 2025-02-01 11:18:46 수정 2025-02-01 11:18:46

넥슨이 31일 자사 MMORPG 신작 ‘마비노기 모바일’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넥슨이 31일 자사 MMORPG 신작 ‘마비노기 모바일’의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시네마틱 영상에서는 차원문을 지나 미지의 적들과 만난 플레이어의 모습이 그려지며, ‘마비노기 모바일’ 속 모험을 예고하는 듯한 다양한 전투 장면들이 스쳐 지나간다. 이후, ‘마비노기’의 추억을 자극하는 대표 캐릭터 ‘나오’와 마주하게 되며, 영상 말미에는 론칭월로 예상되는 ‘2025년 3월’ 일정이 공개되며 ‘마비노기 모바일’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티저를 확인한 이용자들의 반응은 다양했다. 한 이용자는 "진짜 나오는게 맞냐"라며 의문을 표하기도 했고, 다른 이용자는 "3월이라고 써있기는 하지만, 올해 나오는 것이 맞기는 한건가"라며 되물었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원작 팬들이 가장 오랜 기간 기다려온 작품인 만큼, 출시에 대한 의문을 품는 것으로 해석된다.

또 다른 이용자는 "마비노기 스킨 입힌 그냥 그런 모바일 게임은 아니었으면"이라는 반응을 보였고, "정상적인 게임이 맞았으면"이라고 덧붙였다. 반대로 "너무 귀엽다, 빨리 나왔으면"이라는 댓글을 남긴 누리꾼도 존재했다.

‘마비노기 모바일’은 오랜 사랑을 받아온 넥슨의 대표 IP ‘마비노기’의 신작 모바일 MMORPG로, 원작 특유의 낭만과 감성을 계승하면서도 ‘마비노기 모바일’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새로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