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셀카 속 빛나는 미모…역시 안댕댕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3-03-23 18:30:26 수정 2023-03-23 18:30:26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안유진이 국제 강아지의 날을 기념해 팬들에게 기분 좋은 선물을 전달했다.

23일 아이브 공식 계정에는 안유진의 '국제 강아지의 날' 기념 셀카가 게재됐다. 그는 강아지 같은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안댕댕'(안유진+강아지)이라는 별명을 갖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안유진은 강아지 인형과 함께 사랑스러운 포즈를 취했다. 그의 빛나는 미모는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3월 23일 '국제 강아지의 날'은 세계 모든 강아지들을 사랑하면서 보호하는 것은 물론 유기견 입양 문화를 정착시키자는 취지로 제정한 날이다.

한편, 아이브는 오는 4월 10일 데뷔 이래 첫 정규앨범인 '아이해브 아이브(I've IVE)' 발매를 앞두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공식 SNS를 통해 선공개곡 '키치(Kitsch)'의 영상을 공개해 컴백에 대한 열기를 끌어올렸다.

아이브는 첫 번째 정규앨범 선공개곡 '키치(Kitsch)'를 오는 2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사진 = 아이브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