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가가 14일 'RGG 서밋 2022 / ‘용과 같이’ 신작 발표회'를 개최하고 용과 같이 스튜디오에서 제작 중인 신작 관련 정보를 공개했다.
발표된 내용은 유신의 영웅 사카모토 료마를 주인공으로 한 ‘용과 같이 유신!’을 수려한 그래픽과 새로운 시리즈 올스타 캐스팅으로 리메이크한 ‘용과 같이 유신! 극’, ‘키류 카즈마’의 시점에서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이야기가 그려지는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그리고 ‘카스가 이치반’ ‘키류 카즈마’의 두 명이 주인공으로 나서는 시리즈 넘버링 최신작 ‘용과 같이8’ 세 작품이다.
또한 ‘용과 같이 유신! 극’은 2022년 9월 15일부터 일본 마쿠하리 멧세에서 개최되는 도쿄게임쇼 2022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도쿄게임쇼 2022에서는 극의 퀄리티로 진화한 본 게임을 가장 먼저 플레이할 수 있는 체험 코너에 더해, 포토존과 증정품 배포 등도 예정되어 있다.
또한,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기무라 타쿠야가 주인공을 연기하는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PC 버전이 2022년 9월 14일부터 출시됐다.
◇ ‘용과 같이 유신! 극’ 2023년 2월 22일 출시
언리얼 엔진으로 표현된 미려한 그래픽에 더해 새롭게 탈바꿈한 시리즈 올스타 캐스팅의 연기, 더욱 상쾌해진 배틀 시스템과 신규 미니 게임 등 수많은 진화를 이뤄낸 극의 명성에 어울리는 풀 리메이크 작품이다.
‘용과 같이 유신! 극’은 2023년 2월 22일 플레이스테이션 4, 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시리즈 X|S, PC로 출시된다..




‘용과 같이 유신! 극’의 스토리는 이렇다. 일찍이 "무사"가 통치하던 일본이 격동의 시대를 맞이한 막부 말기. 왕을 중심으로 국가를 세우고자 하는 많은 지사들이 '막부 타도'와 서양 세력을 배척하자는 '양이'의 이념을 내걸고 교토로 집결하는 그때,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가 아닌 그저 복수만을 위해 살아가는 한 남자가 있었다.
사카모토 료마. 은사의 원수를 갚기 위해서 정체를 감추고 교토의 거리에 잠복한 그가 마침내 다다른 곳은 '미부로(미부의 늑대)'라고 불리며 모두가 두려워하던 최강의 검사 집단 신선조였다. 료마는 자신의 이름을 버리고 사이토 하지메라는 가명으로 목숨을 내건 잠입을 결의한다. 시대를 헤쳐나간 영웅 사카모토 료마, 또 하나의 전설이 지금 시작된다.
이 게임에서는 일도, 권총, 난무, 격투의 4가지 배틀 스타일을 자유자재로 구사하여, 상쾌하고 약동감 넘치는 '용과 같이 유신! 극' 특유의 호쾌한 막부 말기 배틀을 체험할 수 있다.
‘용과 같이 유신!’에서는 배틀 던전 한정이었던 대원 스킬을 본편 배틀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다. 동료로 들어오는 대원도 한층 새로워져, 보다 다이나믹하게 진화한 대원 스킬로 극 퀄리티에 어울리는 과격하고 높은 자유도의 화려한 전략 배틀을 즐길 수 있다.




◇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 2023년 출시 결정!
키류 카즈마의 시점에서 ‘용과 같이6 생명의 시’ 이후의 이야기를 그리는 액션 어드벤처 ‘용과 같이7 외전 이름을 지운 자’의 출시가 결정되었다. 또한 본 타이틀의 티저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본 타이틀은 플레이스테이션 4, 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시리즈 X|S, PC용 소프트웨어로 2023년 출시 결정.

◇ ‘용과 같이8’, 2024년 출시 결정!
카스가 이치반, 키류 카즈마 두 명을 주인공으로 한 드라마틱 RPG ‘용과 같이8’의 출시가 결정되었으며 타이틀의 티저 트레일러도 공개되었다. 본 타이틀은 플레이스테이션 4, 5, 엑스박스원, 엑스박스시리즈 X|S, PC용 소프트웨어로 2024년 출시가 결정. 결정됐다.

◇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리걸 서스펜스 대작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스팀판이 2022년 9월 14일부터 출시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기무라 타쿠야가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를 연기하는 ‘저지 아이즈’ 시리즈의 두 작품(‘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Remastered’,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과 야가미의 파트너 카이토 마사하루가 주인공인 추가 스토리 DLC ‘카이토 마사하루의 사건부’의 PC판이 2022년 9월 14일 출시됐다.
‘저지 아이즈’ 시리즈는 본격 리걸 서스펜스 스토리와 다양한 게임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타이틀로, 많은 유저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은 작품이다.
상처 입고 쓰러져도 몇 번이고 다시 일어나 진실을 추구하는 주인공 야가미 타카유키를 기무라 타쿠야가 열연. 또한 야가미를 둘러싼 주요 등장인물로서 호화 배우진이 등장해, 이야기에 깊이를 더했다.
또한 각각의 타이틀 발매 외에도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Remastered’, ‘로스트 저지먼트: 심판받지 않은 기억’, 추가 스토리 DLC ‘카이토 마사하루의 사건부’와 오리지널판의 추가 DLC가 모두 포함된 ‘저지 아이즈 시리즈 번들’을 판매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