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까웨(K-WAY)가 배우 변우석을 전속 모델로 기용하며,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2021 S/S 브랜드 화보와 영상을 공개했다.
까웨는 1965년 프랑스 파리에서 탄생 한 세계 최초의 기능성 윈드브레이커 전문 브랜드로, 브랜드명 그 자체가 윈드브레이커의 고유명사가 되어 프랑스와 이탈리아 사전에 정식으로 등재된 아이코닉 한 브랜드이다.
까웨는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현재까지 이어온 확고한 브랜드 포지셔닝을 통해 펜디, 아미와 같은 트렌드를 리딩 하는 최고의 브랜드들과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하였고, 올해는 엔지니어드 가먼츠와의 협업도 예고되어 있다. 또 지난 1월 밀라노 패션위크에서는 비대면 라이브 스트리밍 패션쇼를 성공적으로 진행하였다.
까웨의 첫 브랜드 앰버서더 배우 변우석은 이날 공개된 콘텐츠에서 모델 출신 연기자다운 멋진 포즈를 통해 세련된 분위기를 연출하였다. 변우석이 착용한 까웨 제품들은 모두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한편 까웨의 전개사 롯데지에프알은 까웨의 글로벌 헤드쿼터인 이탈리아 패션기업 베이직넷(BasicNet)으로부터 국내 라이선스를 전개 할 수 있는 계약을 맺었으며, 이번 S/S시즌 소프트 런칭에서는 글로벌 바잉 제품을 소개하며, F/W시즌부터는 브랜드 컨셉스토어와 온라인 공식 자사몰을 통해 국내 라이선스 제품을 동시에 전개 할 예정이다.
롯데지에프알의 정준호 대표는 “까웨는 이미 유럽에서 브랜드 헤리티지와 로열티가 확고하며, 코로나 시대에도 건강하게 성장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앞으로 롯데지에프알은 까웨를 시작으로 마켓 트렌드를 리딩 할 수 있는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키워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tvX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 사진 = 프랑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웨어 까웨(K-WAY)
보도자료·기사제보 tvX@xportsnews.com
▶tvX는 No.1 엔터테인먼트 미디어 엑스포츠뉴스의 영상·뉴미디어 브랜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