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김고은♥' 우성민, 안경사라더니 돼지 사육사?…'솔지5' 13년 전 반전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입력
넷플릭스, EBS 방송 캡처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솔로지옥5'에서 김고은과 최종 커플이 된 우성민의 과거가 밝혀져 눈길을 끈다.

지난 2013년 방송된 EBS '청소년 리얼체험 땀 - 마음을 청소하다, 돼지 사육사' 편에는 고등학교 2학년이던 우성민이 '우기훈'이라는 이름으로 등장했다.

당시 방송에서 우성민은 "제가 지금 배우를 준비하는 학생으로서 텔레비전에 한 번이라도 비추면 저한테 도움이 될 거 아닌가. 대학교 갈 때나 소속사 들어갈 때 이득이 될 거 같아 출연하게 됐다"고 언급했다.

EBS 방송 캡처


우성민은 함께한 출연자와 돼지 농장에서 배설물을 치우고 톱바을 정리하는 등 사육 보조 업무를 맡았다. 하지만 체험 초반부터 "여기 잘못 온 것 같다. 일을 제대로 하기도 전인데 코도 아프고 머리도 아프다"고 토로했다.

이 때문에 '솔로지옥5'에서 김고은이 우성민을 두고 "종이인간 같다"고 표현했던 장면을 떠올리게 했다.

한편, 우성민은 최근 종영한 '솔로지옥5'에서 김고은을 향한 해바라기같은 모습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지옥도에서 김고은이 다른 출연자들과 인사할 틈도 없이 데려가서 대화를 하는 등 존재감을 보였다.

이에 3명의 출연자들에게 선택을 받은 김고은은 최종 선택에서 "오빠와 있을 때 대화가 가장 재밌고, 내가 내 이야기를 가장 많이 할 수 있게 되는 사람"이라며 우성민을 택했다.

방송에서 우성민은 자신의 직업을 안경사라고 소개했으나, 배우로도 활동한 사실이 알려지기도 했다.

사진= 넷플릭스, EBS 다큐 방송 캡처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