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속보] 로제, 그래미 '올해의 레코드' 수상 실패…결국 빈손

엑스포츠뉴스입력
블랙핑크 로제.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그래미 어워즈' 대상격인 '올해의 레코드' 수상이 불발됐다. 

1일(현지시간) 미국 로스앤젤레스 크립토닷컴 아레나에서 '제68회 그래미 어워즈(Grammy Award)'가 열렸다.

이날 '올해의 레코드' 부문에는 켄드릭 라마와 SZA의 '루터(luther)'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해당 부문에는 로제X브루노 마스 '아파트(APT.)'를 비롯해 배드 버니 'DTMF', 사브리나 카펜터 '맨차일드(Manchild)', 도이치 '앵자이어티(Anxiety)', 빌리 아일리시 '와일드 플라워(WILDFLOWER)', 레이디 가가 '아브라카다브라(Abracadabra)', 켄드릭 라마 & SZA '루터', 채플 론 '더 서브웨이(The Subway)' 등 쟁쟁한 후보들이 올랐다. 

로제는 올해 그래미 어워즈에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 '올해의 노래', '올해의 레코드' 등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됐으나 모두 수상에는 이르지 못했다. 

다만 K팝 아티스트로는 이례적으로 그래미 4대 본상 가운데 두 부문에 동시에 이름을 올리며, 의미 있는 기록을 남겼다. 

또한 로제는 시상식 초반 브루노 마스와의 '아파트(APT.)' 듀엣 무대로 K팝 솔로 가수 최초 오프닝 무대를 장식하며 큰 주목을 받았다.  

사진=연합뉴스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