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문화

CDPR, 무신사와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컬래버…AGF서 공개

연합뉴스입력
CD 프로젝트 레드(CDPR)·무신사[CD 프로젝트 레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연합뉴스) 김주환 기자 = 폴란드 게임사 CD 프로젝트 레드(CDPR)는 애니메이션 '사이버펑크: 엣지러너'를 소재로 한 컬래버(협업) 의상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이버펑크: 엣지러너'는 CDPR의 대표작 '사이버펑크 2077'을 배경으로 일본 애니메이션 제작사 스튜디오 트리거가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최근에는 아크시스템웍스의 '길티기어 스트라이브'와의 협업 콘텐츠를 선보인 바 있다.

CDPR은 오는 5일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개막하는 AGF 2025 행사장의 아크시스템웍스 부스에 참가, 무신사와 협업으로 제작 예정인 의류를 최초로 공개한다.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포토타임 이벤트[CD 프로젝트 레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현장에는 반소매 티셔츠와 저지, 일반 후드와 후드 집업 등의 다양한 샘플이 배치되며 방문객들은 QR 코드를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해 선호하는 디자인의 의상에 별점을 매길 수 있다.

설문조사에 참여한 인원 중 일부를 추첨하여, 내년 1월 컬래버 의상이 출시되면 실제 제품을 경품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전문 코스튬 플레이어 '챠코'가 '엣지러너' 속 주인공 루시가 되어 부스 방문객들과 함께 사진을 찍는 포토타임 이벤트도 열린다.

CDPR은 스튜디오 트리거와 협업해 '사이버펑크: 엣지러너 2'를 제작 중이며, 향후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jujuk@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5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