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롯데시네마, 12일 넥슨과 함께 '블루 아카이브' 4주년 기념 영화 개봉

엑스포츠뉴스입력
롯데시네마


복합문화공간 컬처스퀘어(Culture Square)를 지향하는 롯데시네마가 넥슨과 손잡고 '블루 아카이브' 4주년을 기념한 영화 개봉과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오는 12일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하는 '블루 아카이브 : 디 오케스트라 인 시네마'는 넥슨의 대표 인기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음악을 오케스트라 연주로 재해석한 '2025 사운드 아카이브 : 디 오케스트라' 공연 실황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 영화에는 'Constant Moderato', 'Aoharu', '꿈길 위의 꽃' 등 '블루 아카이브'를 대표하는 곡들의 오케스트라 편곡과 다양한 악기 및 보컬, 중창단 협연으로 완성된 풍성한 무대를 극장 스크린에서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여기에 게임 개발진과 공연 관계자의 인터뷰가 더해져 오직 영화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비하인드도 공개한다.

특히 이번 작품은 롯데시네마의 대표 음향 특화관인 광음시네마에서도 상영돼 오케스트라의 깊은 울림과 웅장함을 섬세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개봉에 맞춰 주차별 굿즈와 함께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준비돼 있어 극장에서 4주년 축하 열기를 더욱 뜨겁게 이어갈 예정이다.

또 롯데시네마 스위트샵(매점)에서는 블루 아카이브 콤보 세트와 함께 아로프라 캔 키링 컵, 미니 말랑쿠션, 블루 아카이브 봉투 팝콘 등 극장 단독 굿즈를 선보여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영화 개봉을 맞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의 서브컬처 복합문화공간 브이스퀘어(V-SQAURE)에서 '블루 아카이브 4주년 미니 페스티벌'이 열린다.

브이스퀘어는 신규 일러스트를 활용한 콜라보 굿즈를 비롯해 오케스트라 특별 감상실, 전시, 포토존, 방명록 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영화 관람과 자연스럽게 연결되는 체험 동선을 구성했다.

특히 '오케스트라 음감 카페' 콘셉트의 콜라보 카페에서는 '블루 아카이브'를 테마로 한 음료와 디저트를 제공해 팬들이 영화의 감동을 오프라인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준비했다.

'블루 아카이브 : 디 오케스트라 인 시네마'는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건대입구를 비롯한 전국 31곳에서 상영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애플리케이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롯데컬처웍스는 "팬들이 극장에서 더욱 깊이 있게 '블루 아카이브'를 즐길 수 있도록 영화 개봉을 비롯한 다채로운 콜라보 이벤트를 준비했다.앞으로도 다양한 IP와 협업해 극장 공간을 활용한 특별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사진 = 롯데시네마


댓글 2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