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나이언틱, 'Pokémon GO' 신규 시즌 '보물찾기의 길' 예고…NEW 다이맥스 추가
엑스포츠뉴스입력

'Pokémon GO'가 새로운 시즌 '보물찾기의 길'을 예고했다.
26일 Niantic.inc(나이언틱)은 리얼 월드 게임 'Pokémon GO'가 신규 시즌 '보물찾기의 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시즌은 오는 12월 2일부터 2026년 3월 3일까지 약 3개월간 진행된다. 신규 포켓몬, 한정 아이템, 특별 보너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될 예정.
이번 시즌에는 '꼬지모', '전지충이'가 홀리데이 장식 버전으로 처음 등장하며, '때때무노'와 '케오퍼스'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다이맥스 시라소몬', '다이맥스 홍수몬', '거다이맥스 나옹' 등 새로운 맥스 포켓몬이 추가된다. 트레이너들은 맥스배틀을 통해 이들에 도전하고 포획할 수 있다.
이번 시즌의 핵심 이벤트는 'Pokémon GO Tour: 칼로스지방'이다.이는 내년 초 대만 타이난과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오프라인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이어 내년 2월 28일부터 3월 1일까지는 전 세계 트레이너들이 온라인으로 참여할 수 있는 'Pokémon GO Tour: 칼로스지방 - 글로벌'이 진행된다.
유료 스페셜리서치 '귀중한 한 번의 던짐'도 준비했다. 트레이너는 이를 통해 포켓몬을 반드시 잡을 수 있는 '마스터볼'을 획득할 수 있다.
더불어 신규 'GO패스' 시스템을 통해서는 선물 개수 확장, 산책 향로 지속시간 증가 등 다양한 리워드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시즌 기간 커뮤니티 데이, 리서치 미션, 알 부화 변화, GO배틀리그 시즌 이벤트 등의 콘텐츠가 준비됐으며, 별의모래 보너스 증가, 일일 특별 교환 1회 추가 등의 시즌 보너스도 제공된다.
한편,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Niantic.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