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로스트아크', 12월 '2025 윈터 쇼케이스' 개최 "겨울 시즌 업데이트 로드맵 공유"
엑스포츠뉴스입력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로스트아크' 7주년을 맞아 '2025 윈터 쇼케이스'가 진행된다.
최근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는 대한민국 대표 MMORPG ‘로스트아크’가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 로드맵을 모험가들과 공유하는 ‘2025 윈터 쇼케이스'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2025 윈터 쇼케이스'는 12월 7일 오후 6시부터 서울 광진구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다. '로스트아크' 아이템 레벨 1,640 이상 캐릭터를 보유한 모험가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가 인원은 선정된 모험가와 특별 초청 모험가 포함 총 200명.
현장 참여를 희망하는 모험가는 11월 23일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동반 신청도 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11월 26일 오후 2시에 발표된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겨울 시즌 대규모 업데이트를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다. 올해 7주년을 맞은 '로스트아크' 오프라인 행사의 대미를 장식할 2025 윈터 쇼케이스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이번 쇼케이스는 '로스트아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모험가들은 유튜브 알림 설정과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통해 생중계 알람을 받을 수 있다.
한편, '로스트아크'에 관한 상세 정보는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스마일게이트 R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