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웹젠, '지스타2025'서 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 첫 시연…풍성한 현장 이벤트 운영

엑스포츠뉴스입력

 
웹젠이 '지스타2025' 현장에서 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시연존을 선보인다.

10일 웹젠(대표 김태영)은 '지스타2025'에서 미공개 신작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시연존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지스타2025'에서 처음 선보이는 ‘게이트 오브 게이츠’ 시연존은 50석 규모로 구성됐다. 방문객은 전투와 육성 콘텐츠를 포함한 약 30분 분량의 시연 빌드를 직접 체험할 수 있다.

개발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개발자 토크쇼’에서는 ‘게이트 오브 게이츠’의 주요 특징과 개발 스토리가 소개된다. 토크쇼 종료 후에는 방문객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스페셜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진행된다.

웹젠은 부스 방문객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부스 내에서는 게임 시연, 미니게임, SNS 인증 등으로 구성된 스탬프 미션 이벤트가 진행된다. 방문객은 획득한 스탬프 숫자에 따라 출품작 캐릭터로 구성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100% 당첨 확률의 캡슐 뽑기 이벤트가 운영되며, 행사 기간 매일 게임 장비를 경품으로 제공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펼쳐진다.

한국과 일본의 전문 코스프레 모델들이 참여하는 코스프레 이벤트도 진행된다. 방문객은 미니게임, 단체 포토타임, 코스프레 모델 사인회 등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자체 개발작 ‘테르비스’와 캐릭터 브랜드 ‘웹젠 프렌즈’를 연계한 가족 단위 방문객 대상 이벤트 존도 운영된다. 부스 내 ‘웹젠 프렌즈 마켓’에서는 웹젠 캐릭터 굿즈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웹젠의 '지스타2025' 부스 이벤트 일정과 세부 내용은 '지스타' 특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웹젠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