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붕괴: 스타레일', 신규 캐릭터 '키레네' 출시 기념 오프라인 이벤트 성료
엑스포츠뉴스입력

호요버스가 '붕괴: 스타레일' 신규 캐릭터 '키레네' 출시를 기념한 오프라인 이벤트를 성료했다.
10일 호요버스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이 신규 캐릭터 '키레네' 출시를 기념해 진행한 필오프(Peel-off) 이벤트 '함께 써 내려가는 시♪'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밝혔다.
'함께 써 내려가는 시♪'는 지난 8일과 9일 양일간 서울 홍대입구역 3번 출구 인근에서 진행됐다. 이 행사에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사전 신청한 총 1,000명의 개척자들이 참여했다.

예약자에게는 1회 참여 기회가 제공됐다. 참가자들은 벽면을 가득 채운 특전 엽서를 떼어냈으며, 앰포리어스 기록 콘텐츠 '내가 쓰는 대로'의 키레네 페이지가 드러나는 순간을 함께했다.
참여자들은 ‘키레네’ 포토존과 메시지월에서 특별한 추억을 남겼으며,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SNS 게시글 업로드 후 인증 보상으로 키레네 포토카드를 받았다.
현장 전시는 오는 16일까지 관람할 수 있으며, 포토존과 메시지월 역시 동일 기간 즐길 수 있다.
더 상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붕괴: 스타레일'은 지난 5일 3.7 버전 업데이트를 통해 가장 강력한 적 '아이언툼'과 이에 맞서는 은하열차 3인방&황금의 후예들의 최종 결전을 담은 앰포리어스 이야기를 마무리했다.
이어 지난 7일에는 '키레네' 카카오톡 테마 무료 배포, '앰포리어스 영웅기 2탄'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를 통해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사진 = 호요버스 코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