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게임 일반

[TGS 2025] '명일방주' 역대 최대 부스…4일 내내 코스프레

게임와이입력

글로벌 퍼블리싱 브랜드 그리프라인이 오는 25일 개막하는 도쿄게임쇼 2025에서 차기작 '명일방주: 엔드필드'를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로 선보인다.

'명일방주: 엔드필드'는 지난 9일 애플 아이폰 17 Pro 발표회에서 차세대 A19 Pro 칩의 그래픽 성능을 시연하는 작품으로 소개됐다. 애플은 발표에서 하드웨어 가속 레이 트레이싱과 16코어 뉴럴 엔진을 통해 대규모 타이틀도 모바일에서 높은 품질로 구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으며, 애플 공식 웹사이트에는 이 게임의 2026년 초 출시 일정이 명시돼 있다.

그리프라인은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TGS 2025에서 자사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흥행작 '명일방주'의 세계관을 확장한 이 3D 전략 RPG는 탐험, 실시간 전투, 기지 건설 요소가 결합된 게임으로 지난해 PC 기술 테스트와 올해 초 CBT를 진행했다.

그리프라인은 치바현 마쿠하리 멧세에서 열리는 TGS 2025에서 자사 역대 최대 규모의 부스를 운영한다고 발표했다.
4일 내내 코스프레 행사가 이어진다. 주말 오후 2시에는 스페셜스테이지가 열린다
굿즈도 마련됐다
명일방주 부스 위치는 3홀 하단이다.

 

한편 그리프라인의 또 다른 타이틀 '팝유컴'은 지난 12일 닌텐도 다이렉트에서 올겨울 닌텐도 스위치 버전 출시가 발표됐다. 2~4인 협동 퍼즐 슈팅 장르인 이 게임은 지난 6월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먼저 출시됐다.

그리프라인 관계자는 "'엔드필드'와 '팝유컴'은 각각 다른 장르이지만, 모두 그리프라인이 추구하는 창의성과 개발 역량을 보여주는 타이틀"이라며 "앞으로도 전 세계 유저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우리의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도전하고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 35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TGS 2025] '명일방주' 역대 최대 부스…4일 내내 코스프레 (게임와이) - 나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