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NS윤지, '김무열♥' 윤승아와 특별한 인연... '17년째 절친' 모먼트 (NS윤지)

엑스포츠뉴스입력


17년 지기 절친 NS윤지와 윤승아가 만남 비화를 공개했다.

31일 유튜브 채널 'ns윤지'에서는 'NS윤지 소소한 일상 브이로그 모음+17년지기 찐친 윤승아'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ns윤지는 윤승아와의 절친으로 지냈던 17년 간의 일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이제는 둘 다 '육아맘'이 된 둘은 만나자마자 육아 얘기를 나누다, 문득 과거의 이야기를 시작했다.



ns윤지는 "얼마전에 언니가 롯데월드 갔을 때 사진을 보내 줬잖아. 그거 연도를 계산해 보니까 2009년이더라"라며 둘이 아주 오래전부터 친한 사이임을 드러냈다.

윤승아는 "내가 너한테 보낸 사진 엄청 어려 보이지 않냐"며 "화장도 안 했을 텐데 너무 예쁘더라"라고 과거를 추억했다. 



ns윤지는 윤승아와의 친분이 같은 회사 연습생 사이로 시작됐다고 언급했다. ns윤지는 "저는 가수 연습생이었고, 승아 언니는 배우 연습생이었다"면서 "내가 우리 언니 비밀 다 아는데"라며 윤승아에게 은근슬쩍 눈치를 줬다.

그에 윤승아는 배우에 걸맞게 ns윤지를 단숨에 제압하는 눈빛을 쏘며 입을 다물게 만들었다. ns윤지는 "내가 너무 불리하다"고 한 발 물러서자, 윤승아는 "열어요?"라며 둘의 비밀이 담긴 상자를 열 준비를 하자 ns윤지는 급하게 윤승아를 말리며 상황은 일단락됐다.

일상 브이로그에 담긴 ns윤지와 윤승아의 17년 절친 케미를 본 네티즌들은 "둘이 친한지 몰랐어요! 강아지와 고양이의 만남 같아요", "둘 사이가 되게 좋아 보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NS윤지는 지난 2021년 비연예인 사업가와 결혼하여 슬하에 12개월 딸 엘라를 두고 있다. 최근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출연하며 관심을 모았다.

사진= 유튜브 채널 'NS윤지'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