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지수 "연애 하고파 '모솔연애' 나갔는데…승리와 현커 NO" (동스케쇼)
엑스포츠뉴스입력

넷플릭스 오리지널 예능 '모태솔로지만 연애는 하고 싶어'(이하 '모솔연애') 출연자들이 현커 여부에 대해 이야기했다.
지난 26일 '동네스타K' 유튜브 채널에는 '모태솔로 지수 민홍 여명 비하인드? 키스? 현커? 속시원하게 털고 감 (ft. 상호)'라는 제목의 '동네스타K쇼'(동스케쇼) 17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는 '모솔연애' 강지수, 이민홍, 김여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MC 조나단은 민홍과 여명에게 "방송 끝나고 모솔 탈출하셨냐"고 물었고, 두 사람은 아니라고 답했다.

이에 조나단은 "이거 물어봐도 되나. 지수 씨는 승리 씨랑 잘 만나고 있으시냐"고 재차 물었고, 지수는 "이거 말해도 되나?"라면서 '모솔연애' 당시 최종 커플이었던 김승리와 만나지 않는다고 답했다.
그는 "사실 저는 진짜로 여기 나갈 때 연애를 하고 싶었다. 진짜 뭔가 내 인생의 새로운 장이 시작됐으면 좋겠다 해서 '난 여기서 죽이 되든 밥이 되든 한 명 만난다'는 마인드로 갔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런데 승리랑 나와서도 이야기를 했는데 잘 안 됐다. 근데 옆에서 민홍이가 '죽도 밥도 안 됐네?' 이러는 거다"라고 폭로했다.
한편, 지수는 모두가 알 만한 유명 연예인에게 DM을 받기도 했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사진= '동스케쇼' 유튜브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