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사>문화

[영상] '활동중단' 박미선, 암투병 중이었다…"올해 초 유방암 진단"

연합뉴스입력

(서울=연합뉴스) 최근 방송활동을 전면 중단하면서 '건강 이상설'이 불거진 개그우먼 박미선이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2일 방송가에 따르면 박미선은 올해 초 건강검진을 받는 과정에서 유방암 초기 진단을 받았습니다.

박미선은 현재 예정된 방사선 치료를 모두 마친 상태이며, 약물 치료를 계속 받는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박미선 씨가) 현재 건강상의 이유로 휴식기를 갖고 있다"며 "크게 심각한 상황은 아닌 것으로 안다"고 말했습니다.

박미선의 건강 이상설이 나오자 남편인 개그맨 이봉원은 지난 6월 MBC '라디오스타'에서 "잘 치료받고 쉬고 있다. 이번 기회에 제대로 충전하고 있다"고 언급했는데요.

또 개그우먼 조혜련은 지난 18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안영미입니다'에 출연해 "사람들이 미선 언니의 근황을 궁금해하는데, 하루도 빠짐없이 기도한다"고 말했습니다.

개그우먼 이경실 역시 SNS를 통해 "너무 보고 싶다. 많은 사람이 기도하고 있다. 외로워 말고 그저 몸만 생각했으면 한다"고 박미선의 쾌유를 빌었습니다.

박미선은 1988년 MBC 공채 개그우먼으로 데뷔했으며, 1993년 KBS 공채 개그맨 이봉원과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뒀습니다.

박미선은 암 투병 중에도 자신의 SNS를 통해 간간이 근황을 알렸는데요.

지난 3월 생일 상을 받은 박미선은 "한 살 더 먹는 게 뭐 그렇게 대단한 일인가 싶어 챙기는 게 귀찮았었는데, 건강하게 나이 든다는 게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 요새 부쩍 느낍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제작: 김해연·김혜원

영상: 연합뉴스TV·박미선 인스타그램·유튜브 나는 박미선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영상] '활동중단' 박미선, 암투병 중이었다…"올해 초 유방암 진단" (연합뉴스) - 나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