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모바일 게임

주식회사 포켓몬,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가을 신규 시리즈 예고…메가진화 ex 첫 도입

엑스포츠뉴스입력

 
주식회사 포켓몬이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신규 시리즈를 예고했다.

18일 주식회사 포켓몬(대표이사 이시하라 츠네카즈)은 Creatures Inc.와 주식회사 DeNA가 공동 개발한 스마트폰용 포켓몬 카드 게임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이 신규 시리즈를 가을경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규 시리즈에서는 메가갸라도스, 메가번치코, 메가파비코리 등 메가진화한 포켓몬이 최초로 등장한다. 이에 강력한 성능과 시각적 매력을 갖춘 '메가진화 ex 카드' 시스템이 새롭게 도입된다.



'메가진화 ex'는 포켓몬 ex가 한계를 넘어 더욱 강해진 진화형 카드로, 선명한 색채와 역동적인 일러스트를 통해 메가진화 포켓몬의 힘을 강조한다. 메가진화 카드에는 '진화 마크'가 추가돼 진화 단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전략적 플레이 요소도 강화되며, 특히 메가진화 ex 포켓몬이 기절하면 상대는 3포인트를 획득한다.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이 먼저 3포인트를 얻은 쪽이 승리하는 룰이기에, 이는 전황을 뒤흔드는 변수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신규 시리즈 소개 영상은 '포켓몬 카드 게임 Pocket'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이용자는 메가진화 포켓몬 카드와 주요 특징을 미리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게임에 관한 더 상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주식회사 포켓몬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