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바다, 직접 전한 기쁜 소식 "이건 정말 꿈인가요?…마음 깊이 감사"
엑스포츠뉴스입력

그룹 S.E.S의 바다가 자신의 'GOLDEN' 커버 영상에 대한 반응에 감사함을 표현했다.
29일 바다는 자신의 SNS에 "여러분… 이건 정말 꿈인가요? 제가 커버한 'GOLDEN' 영상이 이렇게까지 많은 사랑을 받을 줄은 정말 상상도 못 했어요.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마음 깊이 감사드립니다"라는 글과 함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바다는 헤드폰을 낀 채 환하게 웃어 보이고 있다. 이어 바다의 'GOLDEN' 커버 영상이 인기 급상승 뮤직비디오 1위에 랭크된 것을 첨부해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또한 바다는 "너무나도 멋진 작곡가 이재(EJAE) 님께 드리는 마음을 담아 부른 곡이에요. 그런데 이렇게 많은 분들이 함께 들어주시고, 공감해주시고, 또 저와 그 감정을 나눠주셔서 저는 지금, 다시 Golden한 순간을 살고 있어요"라고 덧붙였다.
특히 바다는 "그래서 그 감사한 마음 담아, 작은 릴스 영상도 준비해봤어요. 제 마음이 담긴 짧은 퍼포먼스, 꼭 확인해주시고 댓글도 많이 남겨주세요"라며 짧은 영상을 공개했는데, 공개된 영상 속 바다는 "팬 여러분 감사합니다"라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바다는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으로, 더 좋은 음악으로 여러분 앞에 설게요. 정말 감사합니다"라며 각오를 다져 눈길을 끌었다.
앞서 바다는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의 OST인 ‘Golden’을 커버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