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기자 조여정x살인범 정성일의 심리 게임…'살인자 리포트', 9월 5일 개봉 확정

엑스포츠뉴스입력


영화 '살인자 리포트'(감독 조영준)가 9월 5일 개봉을 확정하고 실시간 심리게임을 그린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살인자 리포트'는 특종에 목마른 베테랑 기자 선주(조여정 분)에게 정신과 의사 영훈(정성일)이 연쇄살인을 고백하는 인터뷰를 요청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공개된 포스터는 특종이 필요한 베테랑 기자 선주와 자신을 연쇄살인범이라 지칭한 영훈의 멈출 수 없는 살벌한 실시간 심리게임의 시작을 담고 있다.

'살인자 리포트' 티저 포스터는 "11명을 죽인 연쇄살인마가 인터뷰를 요청했다"는 섬뜩한 문구와 함께 선주, 영훈을 인터뷰용 카메라로 담고 있는 듯한 독특한 비주얼로 시선을 끈다.



카메라 화면 속, 경계심으로 가득하지만 특종을 캐내겠다는 선주의 눈빛과 냉소적인 미소를 띠고 있는 영훈의 입술은 두 사람의 팽팽한 신경전을 예고하며 베테랑 배우 조여정과 정성일이 보여줄 치열한 연기 대결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1대1 밀착 인터뷰 스릴러라는 영화의 컨셉을 제대로 보여주는 티저 포스터를 공개하며 개봉 소식부터 관심을 한 몸에 받는 '살인자 리포트'는 '기생충', '히든 페이스'의 조여정, '더 글로리', '전, 란'의 정성일 두 배우의 조합을 자랑하는 캐스팅 조합으로 개봉 전부터 예비 관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여기에 '채비', '태양의 노래' 조영준 감독이 메가폰을 잡아 섬세하면서도 예리한 감정선으로 9월, 극장가에 섬뜩한 실시간 심리게임을 전할 예정이다.

'살인자 리포트'는 9월 5일 개봉한다.

사진 = 소니픽처스엔터테인먼트코리아,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
기자 조여정x살인범 정성일의 심리 게임…'살인자 리포트', 9월 5일 개봉 확정 (엑스포츠뉴스) - 나무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