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출연' 티켓값 888만원…비정상적 가격 논란에 '판매 중단' [엑's 이슈]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16 09:30:02 수정 2025-07-16 09:30:02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1인 티켓 가격이 888만원에 달하는 공연이 등장했으나 논란으로 인해 결국 판매를 중단했다. 

오는 10월 18일과 19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리는 '매들리 메들리(Madly Medley)' 측은 1% 티켓 가격을 888만원으로 공지했다. 

'매들리 메들리' 일반 1일권은 11만8000원, 2일권은 14만8000원, VIP 2일권은 24만8000원에 판매되지만 1% 2일권은 VIP 티켓의 40배에 달하는 가격에 책정된 것. 

1% 티켓 예매자는 다양한 'VIP 특전'이 예정되어 있다. 예매자 전용 입퇴장 게이트·메인 스테이지 인근 전용 라운지·메인 스테이지 위 관람·전용 F&B 부스 운영·주류 무제한 제공·오피셜 MD(굿즈) 제공·애프터파티 등의 혜택이 포함된 것으로 전해진다. 

해당 공연에는 지드래곤이 헤드라이너로 출연한다고 알려져온 만큼, 출연진들을 볼 수 있는 애프터 입장 등 다양한 VIP 혜택이 이목을 끌었지만 그럼에도 과도하게 비싼 가격이라는 지적이 이어졌다. 

결국 '매들리 메들리' 측은 지난 15일 "1% TICKET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우려와 지적에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 충분하지 않은 안내와 세심하지 못한 준비로 인해 혼란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사과문을 게재했다. 

이어 "해당 티켓은 새로운 관객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티켓으로 기획되었으며, 다수의 해외 페스티벌에서 운영되는 혜택과 서비스를 국내에도 도입하고자 준비하던 권종이었다"며 "하지만 티켓 금액에 상응하는 구체적인 혜택과 정보가 충분히 안내되지 못했고,이로 인해 여러 오해가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관련 티켓 권종은 추후 면밀히 검토 후 재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밝히며 티켓 판매를 중단했다. 



이하 '매들리 메들리' 측 전문. 

안녕하세요, 매들리 메들리 주최사 컬쳐띵크입니다.

먼저, 1% TICKET 관련하여 많은 분들이 보내주신 우려와 지적에 깊이 공감하고 있으며,
충분하지 않은 안내와 세심하지 못한 준비로 인해 혼란과 불편을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해당 티켓은 새로운 관객 경험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티켓으로 기획되었으며,
다수의 해외 페스티벌에서 운영되는 혜택과 서비스를 국내에도 도입하고자 준비하던 권종이었습니다.

하지만 티켓 금액에 상응하는 구체적인 혜택과 정보가 충분히 안내되지 못했고,
이로 인해 여러 오해가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고개 숙여 사과드립니다.
관련 티켓 권종은 추후 면밀히 검토 후 재공지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1% TICKET은 모든 예매처에서 판매 중단되었으며, 기존 예매자분들께는 개별 안내를 통해 전액 환불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이번 일로 실망을 드린 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사과드리며,
더 건강하고 신뢰받는 페스티벌 문화를 만들어갈 수 있도록 깊이 고민하고 보완해 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컬쳐띵크 드림

사진 = 엑스포츠뉴스 DB, 매들리 메들리 계정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