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건한, 박지훈·배인혁과 한둥지에서 새 출발…YY엔터 전속계약 [공식입장]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4 07:39:18 수정 2025-07-04 07:39:18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배우 고건한이 YY엔터테인먼트와 새 출발에 나선다. 

4일 YY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고건한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17년부터 본격적인 연기 활동에 돌입한 고건한은 드라마 '로봇이 아니야', '계룡선녀전', '조선로코-녹두전', '꼰대인턴', '악의 마음을 읽는 자들', '모범택시2', '국민사형투표', 넷플릭스 '스위트홈', 영화 '범죄도시3' 등 영역과 장르를 구분하지 않는 활약을 펼쳐왔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선과 악을 넘나드는 천의 얼굴로 캐릭터의 서사를 만들어가는 고건한은 매 작품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여왔다.

지난 2월 높은 인기 속 종영한 SBS 금토드라마 '나의 완벽한 비서'에서도 피플즈의 사원 이광희 역으로 분한 고건한은 통통 튀는 매력으로 주목받았다.

폭넓은 스펙트럼으로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소화하며 대중에게 존재감을 각인시키고 있는 고건한이 YY엔터테인먼트와 만나 어떤 시너지를 낼지 주목된다.

고건한은 "새로운 둥지를 튼 만큼 새 출발을 한다는 마음으로 임하려 한다.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에서 인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YY엔터테인먼트는 "다재다능한 활약을 선보이고 있는 배우 고건한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 작품에 집중하고, 보다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고건한이 합류한 YY엔터테인먼트는 박지훈, 배인혁, 배나라, 방용국 등이 소속된 종합 엔터테인먼트사다.

사진 = YY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