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2 개막…'서버대전' 업데이트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7-04 04:00:02 수정 2025-07-04 04:00:02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위메이드가 '레전드 오브 이미르'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3일 ㈜위메이드(대표 박관호)는 자사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Legend of YMIR)'가 시즌2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시즌2는 '경쟁'을 주제로 하며, 8월 28일까지 운영된다.

이번 시즌의 핵심 콘텐츠는 '서버대전'이다. '서버대전'은 서버 내 여러 클랜이 협력해 중간 보스를 공략하고, 점령한 포탈의 수에 따라 승패가 갈리는 대규모 전투 콘텐츠다.

이와 함께 시즌 전용 콘텐츠로 '격전지', '월드보스 아우둠라', '경쟁의 검은 발키리'가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해당 콘텐츠에서는 시즌 장비와 함께 필수 능력치 '경쟁의 불꽃'을 획득할 수 있다. 이용자는 획득한 수치에 따라 단계별 상시 버프인 '경쟁의 축복'과 '투쟁의 축복'을 받을 수 있다. 이 버프들을 손에 넣으면 시즌 동안 캐릭터의 전투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다.

시즌 기간 '전사의 길' 이벤트 4종도 함께 진행된다. 이용자는 매주 다양한 미션을 통해 '경쟁의 조각' 4개를 수집할 수 있으며, 이를 시즌 영웅 동반자 '경쟁의 로가울프르'로 교환할 수 있다.

'티르의 실전 투입 임무' 이벤트도 동시에 열린다. 시즌 지령 수행, '경쟁의 전투 곡괭이' 강화 시도 등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영웅 등급 'KBO 디시르 선택 상자'가 제공된다.

한편, 위메이드는 7월 12일 대전 한화생명 볼파크에서 열리는 '2025 KBO 올스타전' 현장에서 부스를 운영할 예정이다.

관람객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 '나이트 크로우', '판타스틱 베이스볼' 등 위메이드 게임 전용 통합 쿠폰과 굿즈를 받을 수 있다.

사진 = 위메이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