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이 7월을 맞아 주요 게임들의 기념 업데이트와 대규모 이벤트를 단행하며 이용자 공략에 나섰다. '마구마구 2025 모바일', '페이트/그랜드 오더', '세븐나이츠 키우기' 등 대표 게임들은 서비스 주년을 기념하거나 하반기 로드맵을 발표하며 대규모 콘텐츠와 풍성한 보상을 예고했다.

먼저 '마구마구 2025 모바일'은 서비스 5주년 기념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현역 시절 시즌별 빼어난 성과를 거둔 선수들을 반영한 '커리어 하이' 선수카드가 추가됐다. 해당 카드에는 날씨 추가 능력치가 적용되며, 실사형 페이스온도 도입됐다. 신규 도감 시스템 '구단주의 비밀노트'를 통해 선수 수집 시 추가 능력치 버프가 제공된다. 여기에 실시간 일반 경기에는 '연승의 길', '승리의 길' 인게임 이벤트가, 랭킹 산정 방식이 개편된 실시간 랭킹 경기 시스템이 적용됐다.
5주년을 맞아 다양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7월 31일까지 10만9000원 상당의 판매 패키지를 보상으로 지급하는 '시즌 미션 이벤트', 5주년 당일인 7월 8일에는 '5주년생일선물' 쿠폰을 통해 '5주년유니폼' 등 아이템 15종을 제공한다. 또한 '강화 선수 획득 미션 이벤트'와 '재료수집 이벤트'에서는 고강화 선수카드 5종을 획득할 수 있다.

'페이트/그랜드 오더'는 공식 방송 라이트 Vol. 04를 통해 2025년 하반기 업데이트 로드맵을 공개했다. 7월 7일부터 28일까지 '성배전선 백천의 성, 흑야의 성' 이벤트가 진행되며, 낮밤 변화에 따라 전략적 플레이를 요하는 퀘스트가 펼쳐진다. 이와 함께 '5성 프톨레마이오스'를 획득할 수 있는 픽업 소환이 열린다. 8월 27일에는 소환·강화·퀘스트 등 편의성 개선이 예정됐다. 특별 등장 픽업 소환의 확정 소환 1회 제한이 해제되며, 소환 횟수 표시, 보유 SSR 표시, AP 소모 취소, 강화/획득 장소 바로 가기 기능 등이 추가된다. 연말까지 8주년 기념, 가을·추석 캠페인 등 다채로운 콘텐츠도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7월 '세나의 달' 이벤트를 개시했다. 7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세나의 달 스페셜 출석부'를 통해 '하이로드 린', '하이로드 루디', '하이로드 델론즈', '하이로드 프레이야', '하이로드 태오' 등 하이로드 영웅 5종과 '여신의 선물 조각', '피나의 선물' 등을 제공한다. 같은 기간 '세나의 달! 챌린저 패스' 이벤트에서는 미션 달성 시 '천상의 수호자'와 일부 (구)세븐나이츠 최신 레전드 영웅 획득이 가능한 소환권이 지급된다.
넷마블은 이 같은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통해 장기 이용자와 신규 이용자 모두에게 차별화된 재미와 보상을 제공하겠다는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