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포켓몬고'가 7월 한정 리워드 패스 2종을 출시했다.
1일 나이언틱(Niantic.inc)은 리얼 월드 게임 '포켓몬고(Pokémon GO)'가 월간 리워드 시스템 'GO패스: 7월'과 알 부화에 특화된 '부화 정기권: 7월'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GO패스'는 무료로 제공되는 월간 패스로, 이용자는 8월 5일까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GO 포인트를 모아 랭크를 올릴 수 있다. 보상으로는 '즐거운 날들' 테마 배경이 적용된 포켓몬 '썬더', 별의모래, XP, 몬스터볼 등이 준비됐다.
더 많은 보상과 빠른 진행을 원하는 이용자는 유료 버전인 'GO패스 디럭스'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GO패스 디럭스'는 무료 패스의 모든 혜택. '슈퍼 부화장치', 프리미엄 배틀패스 등을 담았다. 특히, 친구 한 명을 즉시 '반짝반짝 프렌드'로 만들 수 있는 '반짝이 참'도 제공한다.
'부화 정기권: 7월'은 7월 3일부터 8월 3일까지 한 달간 운영된다. 매일 첫 포켓스톱 또는 체육관 포토디스크를 돌릴 때마다 일회용 부화장치 등 알 부화에 특화된 보너스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매일 첫 포켓몬 포획 및 포토디스크 회전 시 XP 3배, 선물 획득 및 보관 한도 증가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리고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면 15,000 XP와 별의모래 15,000개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다.
한편, 더 상세한 정보는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나이언틱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