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한국 연예

'결혼♥' 이장우, '나혼산' 하차 전 떠났다…눈물 펑펑 쏟더니 '충격 비주얼'

엑스포츠뉴스입력


배우 이장우가 결혼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하차를 앞두고 마지막 팜유 여행을 떠났다. 여행 사진이 공개된 가운데 멤버들의 충격(?) 비주얼이 눈길을 끈다.

27일 전현무는 자신의 개인 계정을 통해 "네번째 팜유 in 튀르키예 오늘밤♡"이라는 글과 함께 "#나혼자산다 #팜유"라는 해시태그를 더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 이장우, 박나래는 화창한 날씨 아래 여유롭게 셀카를 찍는가 하면, 각기 개성 넘치는 복장과 소품을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현무는 캐주얼한 스트라이프 티셔츠에 분홍색 스카프를 매치해 눈길을 끌었으며, 이장우는 선글라스와 모자를 착용한 채 여유롭게 엄지를 들어 보였다. 박나래는 화사한 플로럴 원피스와 헤어 스카프, 꽃 장식 목걸이로 사랑스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수염이 덥수룩한 전현무와 이장우의 비주얼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에 네티즌들은 "수염 멋지십니다!", "장우님 진짜 거기 사는 사람 같아요", "현무 형님 수염이 거의 산적 수준", "형님 수염 붙인 거예요?", "자연 수염인 건가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장우는 이번 여행이 '팜유' 마지막 여행이다. 그는 오는 11월 조혜원과 결혼을 앞두고 있으며 '나혼산' 명예졸업도 앞두고 있다. 결혼을 하게 되면 프로그램 취지에 따라 자연스럽게 '나 혼자 산다' 하차 수순을 밟게 되기 때문. 이장우는 일찌감치 '나 혼자 산다'의 하차를 예상했다. 그는 '2023 MBC 방송연예대상'에서 최우수상을 받자 조혜원을 언급하며 "결혼을 조금 미뤄야 할 것 같다. '나혼산' 조금만 더 해도 될까?"라고 수상소감을 한 바 있다.

예고편에서 이장우는 '팜유' 멤버 박나래, 전현무에게 "팜유는 이번이 마지막인 것 같다"며 "많이 아쉽고 서운하지만 그동안 저한테 무한한 애정으로 잘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팜유 막내 동생 장우가. 결혼식 때는 꼭 오셔서 한마디만 해주세요. 이장우 잘컸다"라며 편지를 읽으며 눈물을 쏟기도 했다.



마지막 여행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본방사수 마지막 팜유 여행인가요?? 섭섭해요 ㅜㅜ", "정말 기대됩니다. 그리고 장우님 팜유 탈퇴 아쉬워요!", "팜유 가지 마", "본방사수합니다", "와 재밌겠다", "기대돼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제4회 팜유 세미나’ 현장은 27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전현무 계정, MBC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