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은진, ♥김대명과 교수 부부 됐다..."감개무량, '슬의3' 가즈아" [★해시태그]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19 19:30:02 수정 2025-05-19 19:50:05


(엑스포츠뉴스 우선미 기자) 안은진이 극 중 남편인 김대명과 다정한 투 샷을 공개했다.

18일 배우 안은진은 자신의 SNS에 "부부교수가 되다니 감개가 무량해오"라는 글과 함께 배우 김대명과 함께 찍은 투 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안은진은 상대 배우였던 김대명과 장난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다정하게 팔짱을 끼고 있는 모습이다. 김대명의 팔을 꽉 붙잡은 안은진의 모습은 극 중 '부부 케미'를 더했다.



두 사람은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곰곰 커플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종영한 tvN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 부부로 깜짝 출연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안은진은 "세상에서 제일 유명한 슬의 과몰입러 양교수님...슬의스리 가즈아.."라며 유쾌하게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3의 제작을 염원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앞서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생활'에서 특별출연으로 등장했던 추민하(안은진 분)가 "신혼이라서"라는 대사를 하면서 그의 남편이 누구인지 궁금증이 커졌다. 그러던 중 양석형(김대명)의 등장으로 '곰곰 커플'의 부부 서사를 완성했다.

사진=안은진

우선미 기자 sunmi010716@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