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건 그저 빛"…제주 카페 '텃세 논란' 속 휴일도 북적북적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05 19:39:50 수정 2025-05-05 19:39:50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이동건이 휴일에도 카페에서 열일 중인 근황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5일 이동건의 개인 채널 및 카페 공식 채널에는 방문 인증샷과 함께 손님들의 후기가 잇따라 올라오고 있다. 특히 이동건이 직접 앞치마를 두르고 커피를 내리는 모습이 공개되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동건은 커피 드리퍼 앞에 선 채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꾸밈없는 모습이 오히려 더 친근하게 다가오며, 배우가 아닌 '사장님 이동건'의 새로운 매력을 드러냈다. 무엇보다 사진 속 "그저 빛"이라는 문구만으로 팬들의 반가운 마음을 짐작할 수 있다. 

최근 이동건의 제주 카페 운영과 관련해 일부 '텃세 논란'이 불거지며 온라인상에서 시끄러운 반응이 이어졌지만, 사진 속 이동건은 그런 소란이 무색할 만큼 평온한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차분하고 정돈된 그의 태도는 오히려 진정성 있는 행보로 다가온다는 반응도 많다.

한편 이동건은 최근 연기 활동 외에도 제주도에서 카페를 직접 운영하며 새로운 삶의 챕터를 펼치고 있다.

사진=이동건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