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 사수' 제니 모친, 반전의 쿨함 "사진 찍고 가셨다" (유퀴즈)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5-05 16:44:06 수정 2025-05-05 16:44:06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유퀴즈'에서 제니가 '코첼라' 비하인드를 밝힌다.

5일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공식 유튜브 채널 유 퀴즈 온 더 튜브에는 '슈퍼스타 제니의 쿨한(?) 코첼라 비하인드부터 자기님들과 초광속 댄스 교실까지'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이 업로드됐다.

이날 제니는 유재석과 "오랜만이다"라며 반갑게 인사를 나눴다. 본인 코첼라 영상을 몇 번이나 봤는지 묻자 제니는 "계속 들어가게 되더라"며 웃더니, "완벽해서라기보단 진심으로 했던 모습이라서"라고 덧붙였다.



또 유재석은 제니가 마지막 곡을 부르다가 "엄마 사랑해"를 외친 것을 언급했다. "어머니도 무대를 보고 우셨다고"라며 당시 상황을 묻자, 제니는 함께 울컥하는 모습을 보이다가도 "(어머니가) '고생했어' 하시다가 사진 찍고 가셨다. 다음 일정이 있으셔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더욱이 앞서 제니가 '코첼라' 무대를 마친 직후 어머니와 만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화제가 된 바. 어머니는 딸과 포옹 뒤, 화려한 의상을 입은 제니의 노출 부위를 가방으로 가려주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안겼다. 그러나 반전의 쿨한 비하인드가 공개되며 더욱 큰 웃음을 안겼다.

한편, '유 퀴즈 온 더 블럭' 제니의 출연분은 오는 7일 방송된다. 

사진=유튜브 유 퀴즈 온 더 튜브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