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신', 5.6 버전 '배리의 순간' 업데이트 예고… 폰타인 '슈벨마 시네마 파크' 추가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27 09:16:31 수정 2025-04-27 09:16:3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원신'이 5.6 버전 '배리의 순간'을 업데이트했다.

26일 호요버스(HoYoverse)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오픈월드 어드벤처 RPG '원신'의 5.6 버전 '배리의 순간'을 오는 5월 7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이번 버전에서는 신규 플레이어블 캐릭터 '에스코피에'와 '이파'가 추가된다. 또한 마신 임무 중간장과 경영 시뮬레이션 콘텐츠 '슈벨마 시네마 파크'를 즐길 수 있다.

드보르 호텔의 전 주방장 '에스코피에'는 5성 얼음 원소 장병기 캐릭터다. 그는 요리 실력과 원소의 힘을 결합한 전투 스타일을 구사하며, 파티원을 치유하거나 적의 물, 얼음 원소 저항을 감소시키는 지원 능력을 갖췄다. 이 저항 감소 효과는 파티 내 물이나 얼음 원소 캐릭터가 많을수록 강화된다.

꽃깃회 소속의 수의사 '이파'는 4성 바람 원소 법구 캐릭터다. 이파는 '치료탄' 발사 또는 강력한 윈드 필드 소환으로 적을 제압하며, 밤혼 가호 상태에서는 확산 및 감전 반응의 피해를 증폭시킨다. 또한, 온필드 캐릭터의 생명력이 일정 이하로 떨어지면 자동으로 치료를 진행해 안정적으로 전투를 지원한다.

5.6 버전의 이벤트 기원 전반부에는 '에스코피에', '나비아', '이파'를, 후반부에는 '키니치', '라이덴 쇼군'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이나즈마 지역의 다양한 5성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묶음 기원이 다시 돌아온다.

신규 마신 임무 중간장에서는 여행자가 윈드블룸 페스티벌을 맞아 몬드로 돌아온다. 하지만 알베도가 갑작스러운 재판에 휘말리게 되며, 벤티, 페보니우스 기사단, 달리아, 마녀회의 앨리스와 함께 진실을 파헤치는 모험을 시작한다.

여행자는 몬드를 지키기 위해 앨리스의 도움을 받아 마녀의 시련을 통과해야 한다. 또한 새로운 주간 보스 도전 콘텐츠 '문 앞의 체스 매치'에서는 체스판 위의 '킹'과 '퀸'을 상대하게 된다.

이와 함께 폰타인에서는 새로운 놀이공원 경영 시뮬레이션 콘텐츠인 '슈벨마 시네마 파크'를 선보인다.

이용자는 '다채로운 모험', '불후의 명작', '느긋한 낙원' 등 세 가지 주요 놀이 기구를 관리하고, 시설 업그레이드 및 직원 채용·훈련을 통해 서비스 점수를 획득하며 놀이공원을 확장할 수 있다.

주기별 행동력을 전략적으로 사용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목표 달성 시 한정 4성 활 '침묵의 사격' 등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원신' 5.6 버전 업데이트에 관한 상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 호요버스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