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여신: 니케', 2.5주년 기념 업데이트…'리틀 머메이드' 추가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4-25 02:00:01 수정 2025-04-25 02:00:01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승리의 여신: 니케'가 2.5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24일 레벨 인피니트는 시프트업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건슈팅 RPG '승리의 여신: 니케'가 2.5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SSR 니케 3종, 신규 스토리 이벤트, 한정 코스튬 4종, 메인 시나리오 37·38챕터 추가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됐다.

먼저, 이용자는 이벤트를 통해 160회 이상의 무료 모집 기회, 2.5주년 배포 니케 선택 상자, 1일 1회 무료 모집 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2세대 페어리 테일 '리틀 머메이드'는 올드 테일즈 스쿼드 소속으로, 오는 5월 15일까지 특수 모집에 합류한다. '리틀 머메이드'는 SSR 필그림 지원형 니케로, 아군과 자신의 공격 능력을 강화하고, 거품을 이용해 적을 지속해서 공격 및 약화시킨다.

오는 5월 1일부터 22일까지는 오버스펙 니케 '미하라 : 본딩 체인'이 특수 모집에 등장한다. 유니와 유대로 새로운 바디를 얻은 '미하라 : 본딩 체인'은 화력형 니케로, 포획 사슬을 사용해 적을 지속 공격하며, 버스트 스킬을 통해 포획 사슬을 강화해 큰 지속 피해를 준다.

2.5주년 기념 혜택으로 '리틀 머메이드'와 '미하라 : 본딩 체인'을 매일 1회씩 무료로 특수 모집할 수 있다.

새롭게 합류하는 '모리'도 눈길을 끈다. 이 니케는 인큐베이터 소속의 방어형 니케로, 자신에게 보호막을 설치하고 적을 도발해 아군을 보호하며, 보호막이 해제될 때마다 생존 능력이 강화된다. '모리'는 오는 5월 15일까지 스토리 이벤트 'UNBREAKABLE SPHERE' 및 관련 이벤트에 참여해 획득할 수 있다.

신규 스토리 이벤트 'UNBREAKABLE SPHERE'에서는 고요한 '리틀 머메이드'의 물거품 정원에 세 명의 니케가 떨어지면서 전개되는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리틀 머메이드'가 만든 물거품 보드게임 'BUBBLE MARCH'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한정 코스튬 ▲리틀 머메이드 - 어비스 플라워 ▲그레이브 - 뷰티풀 유 ▲신데렐라 - 뷰티풀 미 ▲미하라 : 본딩 체인 - 페인 이터가 추가됐으며, 메인 시나리오 37, 38 챕터도 함께 공개됐다.

한편, '승리의 여신: 니케'는 2.5주년을 맞아 ▲글로벌 창작 대회 ▲2.5주년 테마곡 공개 ▲건대 오프라인 행사 ▲디저트39 컬래버레이션 ▲온오프라인 팝업 등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 = 레벨 인피니트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