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는 ‘서머너즈 워’의 11주년을, 호요버스는 '붕괴:스타레일'의 2주년을 기념하며, 각각 맘스터치와 두끼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의 출시 11주년을 맞아 오는 5월 11일까지 두끼(대표 남승우)와 컬래버를 진행하고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이번 이벤트로 컬래버 기간 동안 전국 두끼 매장에 방문해 식사하거나, 포장 가능 매장에서 포장 구매 시 신비의 소환서와 크리스탈로 구성된 ‘서머너즈 워’ 쿠폰을 증정한다.
‘서머너즈 워’와의 컬래버를 기념한 특별한 소스 레시피도 두끼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레시피 이미지를 사진으로 찍고 ‘서머너즈 워’ 공식 카페 내 ‘두끼 특별 레시피 인증 이벤트’ 게시판에 인증하면, 모든 참여자들에게 게임 재화를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두끼 식사권(5만 원), 서머너즈 워 공식 굿즈, 신비의 소환서와 크리스탈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서머너즈 워’ 카카오톡 채널 구독자만을 위한 깜짝 선물도 마련된다. 모든 구독자에게 1차는 4월 23일부터 27일까지, 2차는 4월 28일부터 5월 2일까지 두 차례 즉석 당첨 쿠폰이 지급되며, 총 100명에게 두끼 식사권(2만 원)이 제공될 예정이다.

호요버스 코리아는 은하 판타지 RPG ‘붕괴: 스타레일’과 토종 버거, 치킨 브랜드 맘스터치의 협업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는 ‘붕괴: 스타레일’ 2주년을 맞아 ‘Touch the Light’를 테마로 기획됐으며, 오는 30일부터 6월 3일까지 전국 맘스터치 및 맘스피자 매장에서 콜라보 메뉴를 선보인다.
오는 30일부터 5월 13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 기간에 맘스터치 콜라보 메뉴 ‘황금의 휴일 세트’ 주문 시 랜덤 포토카드와 랜덤 마그넷 코롯토를, 맘스피자 콜라보 메뉴 ‘미미미트 세트’ 주문 시 랜덤 포토카드와 아크릴 스탠드를 지급한다.
2차 프로모션은 1차와 다른 굿즈를 마련해 오는 5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진행되며, 모든 콜라보 메뉴 및 증정 굿즈는 한정 수량으로 준비되어 조기 품절될 수 있다.

이와 함께 맘스터치LAB DDP점에는 이번 협업을 기념한 테마 매장이 마련되며, 오는 24일 오후 6시부터 오픈되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이벤트 예약 후 방문 시 럭키 드로우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오는 5월 4일은 Golden Special Day로 오후 2시부터 7시 사이에 테마 매장에 방문하면 서프라이즈 아르바이트생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