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방송/TV

이상원, BL드라마 '을의 연애' 출연…신스틸러 본부장 변신

엑스포츠뉴스입력


배우 이상원이 BL드라마 '을의 연애'에 출연한다.  

14일 소속사 워크하우스컴퍼니는 “배우 이상원이 BL드라마 ‘을의 연애’에 본부장 역으로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을의 연애'는 스무 살 연애에 있어 서로가 '을'이라고 생각하는 두 남자가 8년 뒤 서로의 오해를 간직한 채 회사에서 운명적인 재회를 하게 되며 생기는 청춘 로맨스를 그린다.

이상원은 극 중 본부장 역으로 분한다. 본부장 캐릭터는 주인공인 두 남자의 든든하면서도 유쾌함 가득한 상사다. 두 남자가 재회하는 회사에서 인물들과 다양한 케미를 발산하며 ‘신스틸러’ 역할을 톡톡히 해낼 예정이다.

‘을의 연애’에 함께하는 이상원은 영화'비스티 보이즈'를 통해 데뷔,여러 작품을 통해 활동을 이어왔다.영화‘백두산’, ‘컴백홈’, ‘대외비’,최근에는 디즈니+오리지널 시리즈‘최악의 악’,넷플릭스 시리즈‘살인자o난감’등에 연달아 출연하며 다양한 연기를 펼쳤다. 특히 최근 개봉한 영화 ‘로비’에서는 손광우(박병은)의 오른팔, 변호사 폴 역을 연기해 눈길을 끌었다.

이번 ‘을의 연애’에서 이상원은 극의 분위기 메이커로 활약을 예고하며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한편 이상원이 출연하는 BL 드라마 '을의 연애'는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헤븐리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사진 = 워크하우스컴퍼니


댓글 0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권리침해, 욕설, 특정 대상을 비하하는 내용, 청소년에게 유해한 내용 등을 게시할 경우 운영 정책과 이용 약관 및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될 수 있습니다.

인기순|최신순|불타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