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2025년 행사 3종 개최지 모두 나왔다
게임와이
입력 2025-01-08 16:27:19 수정 2025-01-08 16:27:19

'포켓몬 고'의 2025년 행사 3종의 개최지가 모두 확정됐다. 

나이언틱은 가장 먼저 오는 2월 21일부터 23일까지 '포켓몬 고 Tour: 하나지방'을 개최하며, 이어 3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탈리아 밀라노, 인도 뭄바이, 칠레 산티아고, 싱가포르 등에서 '포켓몬 고 City Safari’를 개최한다. 또한, ‘포켓몬 고 Fest 2025’는 오는 5월 29일부터 15일까지 열릴 예정이다.

 


◇ '포켓몬 고 Tour: 하나지방'

'포켓몬 고 Tour: 하나지방' 현장 이벤트는 미국 로스 엔젤레스와 대만 신베이시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사상 최대 규모로 ‘하나지방’ 포켓몬이 등장, 모든 트레이너들과 협력해 「포켓몬스터 블랙·화이트」, 「포켓몬스터 블랙 2·화이트 2」의 무대인 ‘하나지방’을 모티브로한 새로운 체험을 할 수 있다. 

티켓을 구매할 때 시작하고 싶은 서식지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일에는 4가지 서식지를 모두 방문할 수 있다. 포켓몬 서식지 위치가 포함된 장소의 지도는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색이 다른 ‘메로엣타’와 ‘사철록’, ‘마라카치’, ‘심보러’, ‘버프론’ 등의 포켓몬이 "Pokémon GO"에 처음으로 등장하며, 알에서도 색이 다른 포켓몬이 부화할 수 있다. 

스페셜리서치와 장기리서치도 제공되어 전 세계에서 일어나는 괴현상에 대한 스토리를 즐기고 풍성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 증가 ▲알 부화에 필요한 거리가 1/2 ▲특별한 교환 하루 최대 6회 ▲포켓몬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1/2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새로운 팀 플레이 챌린지를 진행하면 프렌드와 함께 ‘던지미’, ‘타격귀’, ‘앤티골’, ‘아이앤트’를 만날 수 있다. 

GO스냅샷을 찍으면 ‘투지 모자’, ‘투희 모자’, ‘공명 모자’, ‘명희 모자’를 쓴 피카츄가 등장하고 운이 좋으면 색이 다른 피카츄를 만날 수 있다. 

이 밖에 티셔츠, 핀 배지, 후디, 토트백 등 다양한 의상과 액세서리를 사전주문을 통해 구매해 축제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포켓몬 고 Tour: 하나지방' /나이언틱


◇ '포켓몬 고 City Safari'

'포켓몬 고 City Safari'는 도시 전체를 무대로 각자의 페이스에 맞춰 풍부한 문화를 즐기면서 곳곳에 나타나는 포켓몬들을 만나고, City Safari 한정 스페셜리서치를 즐기는 이벤트다.

티켓을 구매한 트레이너는 각 도시 전역의 장소를 방문해 이벤트 한정 시간제한 리서치를 완료하고 사파리 모자 ‘이브이’를 만나 사파리 모자를 쓴 진화형 포켓몬으로 만들 수 있다.

특히 이벤트 지역에서는 특별한 포켓몬이 등장하며 “Pokémon GO”에서 처음으로 당나귀포켓몬 ‘머드나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색이 다른 포켓몬을 만날 확률 증가 ▲ 특별한 교환 하루 최대 5회 ▲도시 내에서 포켓몬 교환에 필요한 별의모래 1/2 ▲ 루어모듈 효과 4시간 지속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Pokémon GO City Safari 2025년 개최지 공개 /나이언틱


◇ ‘포켓몬 고 Fest 2025’

한 해 중 가장 큰 이벤트인 ‘포켓몬 고 Fest 2025’는 5월 29일부터 6월 1일까지는 일본 오사카에서, 6월 6일부터 6월 8일까지는 미국 뉴저지, 저지시티에서, 6월 13일부터 6월 15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다. 


‘Pokémon GO Fest 2025’ 개최지 및 일정 공개 /나이언틱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