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유재석 25년 전 일화 폭로 "내가 그랬다고?" (유퀴즈)
엑스포츠뉴스
입력 2025-01-07 15:06:45 수정 2025-01-07 15:06:45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유퀴즈' 송혜교가 25년 전 유재석과의 일화를 공개한다.

7일 오후 '유 퀴즈 온 더 튜브' 유튜브 채널에는 '25년 전, 큰 자기와 송혜교 자기님의 ’베니건스에서 생긴 일(?)‘'이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유재석은 송혜교에게 "그 때 베니건스에서"라고 입을 열었고, 송혜교는 "그거(상호명) 말해도 돼요?"라고 말한 뒤 "오빠 기억하세요?"라고 되물었다.



유재석은 "기억한다. (송)은이가 저랑 친구니까 밥을 먹자고 했는데 '혜교 같이 가도 돼?' 해서 잠깐 봤다"고 이야기했는데, 송혜교는 "아니에요"라고 부인했다.

그는 "'오빠가 한턱 쏠게, 모여' 해서 모인 거다. 그 때 '오빠가 맛있는 거 많이 사줄게 너희들 다 모여' 이래가지고 다 모인 것"이라고 말했고, 유재석은 "내가 그랬다고?"라며 당황해했다.

한편, 송혜교는 "저는 항상 제가 우선인 적이 없었다"고 고백했다.

그는 "가족, 아니면 사랑하는 친구들이 우선이었다. 저는 항상 제가 늘 두 번째였다. 작품에 관련된 것도 '너 이것 밖에 못했니?' '왜 연기를 이렇게 했어'라든지, 인간 송혜교로서도 실수한 것만 보였다. 잘한 부분도 분명히 있었을 텐데"라며 "그래서 아침 저녁 수행을 하게 됐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tvN '유퀴즈'는 8일 오후 8시 45분 방송된다.

사진= '유퀴즈' 선공개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댓글 0
인기순
최신순
불 타는 댓글 🔥

namu.news

ContáctenosOperado por umanle S.R.L.

REGLAS Y CONDICIONES DE USO Y POLÍTICA DE PRIVACIDAD

Hecho con <3 en Asunción, República del Paraguay